top of page

My Items

ISSUE 05 eng 01: Asian Festival Trends

ISSUE 05 ENG

Read More

ISSUE 05 eng 02: Lineup Curation and Dilemmas

ISSUE 05 ENG

Read More

ISSUE 05 eng 03: Targeting Festivals: How to Capture Your Audience?

ISSUE 05 ENG

Read More

ISSUE 1 01: 형님 비즈니스가 아닌, 협업하고 윈윈하는 전략

ISSUE 01

Read More

ISSUE 1 02: 라이브 공연에 대한 욕망을 참아왔던 전 세계 대중들을 잡아라

ISSUE 01

Read More

ISSUE 1 03: 기업가형 밴드 ADOY의 글로벌 성장 지침서

ISSUE 01

Read More

ISSUE 1 04: 미국 시장? 미국에선 나올 수 없는 사운드로 공략하라

ISSUE 01

Read More

ISSUE 1 05: 넓은 바다로 나아가기 위해 함께 파도가 된 밴드

ISSUE 01

Read More

ISSUE 1 06: 우리가 소중하게 여기는 모든 것이 하나로 모이는 이벤트

ISSUE 01

Read More

ISSUE 1 07: 음악을 좋아하는 마음이 일로 확장되기까지

ISSUE 01

Read More

ISSUE 2 01: 모든 연결엔 만남이 있다.

ISSUE 02

Read More

ISSUE 2 02: 이벤트의 확장이 뽑아낸 무한대의 네트워크

ISSUE 02

Read More
bottom of page